타이밍 풀리는 풀리 몸체의 바깥 지름 둘레에 톱니 또는 포켓이 있는 특수한 풀리입니다. 타이밍 톱니가 금속 벨트의 구멍에 맞물리면서 타이밍 포켓이 벨트의 안쪽 둘레에 있는 드라이브 러그와 맞물립니다. 이 톱니 또는 포켓은 동력 전달용이 아닌 타이밍용으로만 사용됩니다. 벨트의 구동 운동은 여전히 ​​평 벨트와 풀리 표면 사이의 마찰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특허받은 볼 베어링 타이밍 톱니의 정밀하고 내구성 있는 실험 결과


I 유형과 II 유형의 타이밍 풀리는 매우 정밀한 공차 범위 내에서 피치 축적(벨트 크리프) 없이 사이클 반복성을 허용합니다.


반복성은


벨트의 연속적인 회전에서 단일 피치가 지정된 공차 범위 내에서 홈 위치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이며




일반적으로 0.002″(0.051 mm) ~ 0.005″(0.127 mm) 범위 내입니다. 마찰 구동 시스템에서는 풀리가 벨트보다 약간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제어되지 않으면 마찰 구동 금속 벨트의 벨트 크리프가 반복성을 상실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정밀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I 유형 또는 II 유형의 타이밍 풀리를 사용하는 것이 피치 축적을 방지하고 시스템 정확성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밍 요소, 특히 타이밍 톱니는


고도의 탄력성이 있어야 합니다. 벨트와 풀리의 연속적인 맞물림으로 인한 마모를 최소화하려면 재료의 경도와 내구성이 필수적입니다. Belt Technologies의 특허 타이밍 풀리는 경화된 볼 베어링을 톱니로 사용하며 지속적인 마모를 더 잘 견디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정확한 지름비로 벨트 수명 극대화


금속 벨트용 풀리를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풀리 지름입니다.


적절한 풀리 지름은 벨트 두께에 대한 풀리 지름의 비율입니다. 지름 대 두께 비율이 감소함에 따라 벨트 굽힘 응력이 증가하고 벨트 수명이 감소합니다.

풀리-벨트 두께 비율 대 벨트 수명


타이밍 풀리를 설계할 때에는 모든 타이밍 요소에 구형 또는 나선형/곡선의 나선형 반지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반지름은 벨트와 풀리의 매끄러운 맞물림과 풀림을 보장합니다. 누적된 공차로 인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구동 부품과 종동 부품 간의 지름 차이는 최소 ±0.005″(0.127 mm) ~ ±0.007″(0.178 mm)가 되어야 합니다. 제로 또는 거의 제로인 백래시 애플리케이션은 특수한 경우이며
,


톱니 풀리를 제작할 때 각 타이밍 톱니는 풀리 몸체에 가공된 구멍에 삽입됩니다. 전반적인 피치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톱니의 반지름 방향의 위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타이밍 풀리는 아래 부분과는 대조적으로 벨트의 중립축(얇은 평면 벨트의 경우 벨트 두께의 절반)에서 피치 지름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금속 벨트는 일반적으로 얇아서 풀리 테이프 지지 지름을 계산할 때 종종 무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계산에서 벨트 두께를 포함시키지 않으면 거의 항상 타이밍 요소가 일치하지 않게 됩니다.


테이프 지지 지름은 다음 공식에 의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



D=NP/pi – t

변수 설명:


N = 풀리의 피치 길이 또는 톱니의 치수


P = 천공 피치


t = 벨트 두께

전문가가 설계한 귀사의 시스템용 고품질 타이밍 풀리


Belt Technologies, Inc.의 전문가는 정확성과 반복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귀사의 시스템용 타이밍 풀리를 설계하고 생산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볼 베어링 타이밍 톱니 및 타이밍 풀리의 설계 요구 사항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자동화 시스템이 가능한 최대 사이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Download A Design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