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금속 컨베이어 벨트 시스템

금속 벨트 컨베이어는 기존의 컨베이어 시스템보다 우수하고 특별한 이점이 있으며 현재 로봇 공학, 식품 가공, 태양 전지 패널 생산 등과 같은 광범위한 고급 제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귀사의 용도에 맞춘 컨베이어 시스템

Belt Technologies의 숙련된 엔지니어는 귀사와 협력하여 생산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금속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설비의 속도를 증가시키고,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결과를 보장하거나 유지 보수하기가 더 쉬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한다면 귀사의 제품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컨베이어 시스템을 설계하도록 도와 드립니다. 귀사와 협력하여 모션 제어, 트레킹 및 텐셔닝이 완벽하게 갖춰진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금속 벨트 컨베이어의 특별한 이점

스테인리스 스틸의 이음매 없는 금속 벨트 컨베이어

금속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은 기존의 컨베이어 시스템보다 우수한 여러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속 컨베이어 벨트가 자동화된 제조 및 제품 가공에 탁월한 선택인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다른 벨트 소재로는 실현 불가능한 고정밀 공차로 제작되었습니다
  • 거의 비신축성입니다
  • 초고도의 강도 무게비
  • 식품 가공, 클린 룸 환경, 전자 제품 또는 제약 제조를 위한 세척 및 위생 처리가 용이합니다
  • 고/저온 또는 화학 환경에 높은 내성
  • 다각형 운동이 없으므로 정확한 인덱싱이 가능합니다

설치가 쉽고 완벽한 금속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에 대해서는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스테인리스 스틸의 이음매 없는 금속 벨트 컨베이어

금속 벨트는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귀사가 새로운 금속 벨트 컨베이어를 설치하시든 기존 컨베이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시든 당사 엔지니어는 귀사가 원하는 결과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Belt Technologies는 귀사와 협력하여 설치 및 유지 보수가 쉬운 특정 용도별 디자인을 설계하여 제작합니다. 오늘 귀사의 컨베이어 프로젝트에 대해 전화 상담 또는 온라인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본체 프레임: 알루미늄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벨트 길이(최대) : 무제한
컨베이어 벨트 너비(최소) : 0.5인치(12.7mm)
(최대): 36.0인치(914.0 mm)
벨트 유형: 솔리드 또는 천공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탄소강 (맞춤형 부착물, 코팅 또는 공구 세트와 함께 사용 가능)
레일 유형: 고정, 조절 또는 결합
스탠드 유형: 받침대, H 스타일, 고정, 조절, 수평, 바닥 부착물 또는 캐스터의 기울기
스탠드 높이: 0–10ft(3 m)
모터 설치: 컨베이어 프레임 위, 아래 또는 옆
속도: 가변
전기 옵션: 115/230 VAC 또는 90 VDC – 단상 또는 3상
트레킹: 선택형 AutoTrack 시스템은 정확한 좌우 벨트 위치 지정을 위해 아이들러 풀리 근처의 벨트 위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합니다
구동 타이밍: 타이밍을 설정한(동기식) 벨트 및 풀리 기능이 있습니다. 판매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십시오.

*간단한 조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elt Technologies 판매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십시오.

금속 벨트는 자동화 시스템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금속 벨트에 대한 설계 가이드 및 엔지니어 참고자료

다운로드
Industrial Automation MedPharma Infographic
견적 -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