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어째서 금속 벨트를 써야하는가?

여러분이 어쩌다 이 페이지에 오게 되셨든지, 혹은 당사의 제품을 조사 중이었든지, 또는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소속 팀의 일원이 “왜 금속 벨트를 써야하는가?” 라는 질문을 물으셨건, 여러분은 “왜 금속 벨트를 써야하는가,” 대신 “왜 여태까지 금속 벨트를 쓰지 않았는가?” 라고 묻게 되실겁니다. PureSteel® 제품의 성능과 장점에 대한 몇가지 중요 사항을 정리 해두었습니다.

정밀하고 반복 가능하다

당사의 모든 PureSteel® 금속 타이밍 벨트는 스테이션간 ±0.0005인치의 피치 정확성에 맞추어 제작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정밀도는 인덱싱, 포지셔닝, 혹은 프로세싱 장비에 유용합니다.

청결성

HTD나 플랫 네오프렌 벨트와 달리 금속 벨트에서는 부스러기가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이나 약품 처리에 이상적입니다.

무균실 이용 가능

PureSteel® 금속 벨트에는 윤활제가 필요 없으며, 먼지를 생성하지 않아 무균실에 외부 물질을 유입시킬 여지를 없앴습니다. 또한, 오토클레이브를 통해 살균처리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PureSteel® 금속 벨트는 극한 온도, 적대적 환경이나 진공 환경에 노출되어도 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들은 물리적 특성, 가용성 및 비용 등 각기 다른 금속 합금을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는 요소에 기반하여 벨트 소재를 선택합니다.

좋은 열 및 전기 전도성

PureSteel® 금속 벨트는 열, 냉기 및 전기의 형태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강도 대비 무게 비율

높은 강도 대비 무게 비율

윤활제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체인 등과는 달리 PureSteel® 금속 벨트는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부품 간의 마찰이 없고, 윤활제가 필요 없습니다. 이 덕분에 시스템 점검이 덜 필요하며, 안정성이 향상되고 컨베이어 시스템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PureSteel® 금속 벨트는 정전기를 자연스럽게 처리하므로 집적회로나 표면 실장 장치와 같은 전자 제품 제조에 최적입니다.

늘어나지 않습니다

탄성 계수가 높은 스프링을 이용하여 PureSteel® 금속 벨트는 다른 타입의 벨트나 체인과 비교했을 때, 거의 늘어나지 않습니다. 덕분에 PureSteel® 금속 벨트는 정확한 포지셔닝을 필요로 하는 고성능 시스템에 최적입니다.

정확한 설계

PureSteel® 금속 벨트의 모서리는 매끄럽고, 그 치수가 매우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매끄러운 운영

PureSteel® 금속 벨트는 다른 타입의 벨트나 체인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액 작용으로 인한 맥동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제어 시스템 모션 프로파일을 정확하게 넘길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