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마찰 구동 풀리

금속 벨트 시스템용 아이들러 풀리 - 스테인리스 스틸 시스템 - 구동 풀리 단부

마찰 구동 풀리는 일반적으로 타이밍 요소가 없는 평면으로 되어있습니다. 크라우닝 풀리면은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유에 대해 논의하려면 금속 벨트 역학에 익숙한 Belt Technologies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십시오. 크라우닝이 적합한 경우 두 가지 구조, 즉 전체 반경 및 사다리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반경 크라운은 벨트에 응력은 덜 받지만 제작이 어려워서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사다리꼴 크라운은 비용 면에서 더 효과적이지만 각진 플랫 사이의 크라운 전이점에서 스트레스 라이저 때문에 높은 벨트 인장 하중을 받는 용도에서는 피해야 합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하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높은 스트레스 라이저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스틸 벨트 시스템용 저 관성 풀리

참고: 마찰 구동 풀리는 좁은 바디의 롤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좁은 바디의 롤은 풀리 위를 돌아가는 벨트보다 폭이 좁은 풀리입니다. 마찰 구동 풀리는 벨트 추적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고 총 풀리 무게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풀리면은 일반적으로 벨트 너비의 1/2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