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자동 나선형 드럼 냉동고용 스테인리스 스틸 벨트

12월 18, 2018 | 사례 연구

Belt Technologies는 수십 년 동안 자동 식품 가공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OEM 업체와 협력해왔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식품 업계 고객이 빵가루를 입힌 육류 제품을 냉동 보관하기 위해 설계된 시스템용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벨트의 설계 및 생산에 관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고객의 엔지니어는 견고한 금속 벨트로 제품을 나선형 드럼 냉동고로 이송하는 방법을 모색 중이었습니다.

금속 벨트는 거의 모든 식품 가공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견고한 금속 컨베이어 벨트는 자동 식품 가공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금속 벨트는 다른 벨트 재료와 마찬가지로 가스를 배출하거나 윤활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식용 제품의 맛이나 품질에 아무런 위험이 없습니다. 또한 금속 벨트는 식품을 오염시키고 잠재적으로 소비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미립자를 떨어뜨리거나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평평하고 비투과성의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은 박테리아를 흡수하지 않으며 화학 약품의 스프레이, 고압 세척, 고출력 증기 등으로 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금속 벨트가 극한의 온도에 매우 강하기 때문에, 식품이 제조되는 동안 받게 되는 다양한 조리냉동 과정을 견딜 수 있습니다.

영하의 온도에서 최적의 기능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특정 식품 가공 분야에서 고객은 24인치 너비, 1⁄2인치 두께의 가공육을 얼리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을 개선 중이었습니다. 육류 제품은 냉동 드럼과 벨트 사이에서 고속으로 압축됩니다. 나선형 냉동 드럼으로 바뀌면서 생산 처리량이 원래 처리 속도보다 10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처음에 -40°F 이하의 작동 조건에서 매끄러운 금속 벨트가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해 질문을 했습니다. 고객사의 초기 프로토타입에는 테플론 벨트를 사용했지만,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이 재료가 필요한 냉동 조건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Belt Technologies는 제약 업계의 극저온 프로세스를 비롯한 다양한 냉동 분야에 금속 벨트를 납품했습니다.. Belt Technologies의 경험이 풍부한 팀원들이 현장에 나가 고객사의 프로토타입을 직접 검토했습니다. 프로토타입을 검토한 후, 당사의 엔지니어는 극한의 온도에 매우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이 최고의 재료 옵션이 될 것이라고 고객사에 확신시킬 수 있었습니다.

벨트 전문 기술자가 엔지니어링 문제의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새로운 시스템 설계는 당사의 엔지니어링 팀에 다음에 관한 특별한 과제를 안겨주었습니다. 많은 굴곡이 있는 복잡한 벨트 경로를 이동할 수 있는 견고한 금속 벨트를 추적하고, 팽팽하게 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원래 이 설계에서는 매끄럽고 이음매 없는 벨트를 필요로 했지만, 이런 종류의 벨트가 이 시스템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Belt Technologies는 중앙 샤프트가 있는 맞춤형 피아노 힌지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견고한 금속 벨트와 피아노 힌지 터미네이션의 이 특별한 결합으로 기계를 청소하고 적재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고객사는 Belt Technologies 엔지니어링 팀이 제공한 성공적인 솔루션과 세심한 지원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자동 식품 가공에 문제가 있으시면, 지금 Belt Technologies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금속 벨트에 대한 설계 가이드 및 엔지니어 참고자료

다운로드
Industrial Automation MedPharma Infographic
견적 -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