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플라스틱 펠렛 압출기용 솔리드 금속 벨트

9월 20, 2018 | 사례 연구

Belt Technologies는 최근에 레크리에이션 및 자동차 부품용 플라스틱 펠렛을 생산하는 고객과 접촉했습니다. 펠렛은 고온의 용해된 플라스틱을 컨베이어 벨트 위로 압출하여 만들어진 후 식는 동안 다음 생산 단계로 이송됩니다.

원래의 컨베이어 시스템은 압출된 후 수지 펠렛을 이송하기 위해 기본 메쉬 금속 벨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플라스틱이 식을 때 메쉬 금속 벨트의 표면이 플라스틱에 원치 않는 자국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고객은 시스템의 제품 처리를 향상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Belt Technologies의 전문가와 상담했습니다.

메쉬 금속 컨베이어 벨트 교체

고객이 완전히 새로운 컨베이어에 투자하기 전에 개념의 입증을 원했기 때문에 기존 컨베이어 시스템에 새로 장착할 수 있는 벨트를 설계했습니다. Belt Technologies는 이러한 유형의 고객 요청에 대한 경험이 있어서,벨트를 교체하는 것이 문제에 대한 만족스러운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조언할 수 있었습니다. 당사 팀은 고객의 시설을 방문하여 시스템을 조사하고 교체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메쉬 금속 벨트를 교체하려면, 원래 풀리가 너무 작아서 구동 풀리로 교체해야 한다고 당사의 전문가는 판단했습니다. 게다가 시스템의 크기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벨트를 먼저 용접한 후에 설치하기보다는 제자리에 용접해야 합니다.

플라스틱은 500°F ~ 600°F 범위의 온도에서 벨트 위에 압출됩니다. 새 벨트는 이러한 높은 온도에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당사의 이음매 없는 금속 컨베이어 벨트는 높은 열을 다루는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이 벨트는 극한의 온도에 잘 견디며 지속적인 노출에도 휘어지지 않아 기존 컨베이어 벨트 소재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제품 품질 및 처리량 달성

Belt Technologies의 이음매 없는 금속 컨베이어 벨트는 평평하고 불침투성 표면을 가지므로 매끄러운 제품 마감이 필요한 용도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벨트는 메쉬 금속 벨트와 같은 일련의 링크와 체인이 아닌 평평한 스테인리스 스틸 시트로 제작됩니다. 당사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연속 밴드로 용접하여 이음매 없는 금속 벨트를 생산합니다. 당사의 용접은 균일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얇은 스테인리스 스틸 벨트에 대한 작업을 할 때 완벽한 용접을 완수하는 것이 당사의 전문 분야입니다.

새 교체용 벨트를 설치하려면 기존 시스템의 제자리에 용접해야 합니다. 당사의 팀은 필요할 경우 현장에서 벨트를 용접할 수 있지만, 고객은 설치를 완료하도록 전체 시스템을 Belt Technologies에 흔쾌히 보냈습니다. Belt Technologies의 매끄러운 새 금속 벨트가 성공적으로 설치됨으로써 고객은 원하던 완벽한 제품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음매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벨트로 귀사의 제품 처리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지금 Belt Technologies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금속 벨트에 대한 설계 가이드 및 엔지니어 참고자료

다운로드
Industrial Automation MedPharma Infographic
견적 -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