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t Technologies named "World's Greatest." View our segment!

최근 몇 달 동안 식품 가공 업계는 많은 제품 리콜을 처리했습니다. 이러한 리콜 중 일부는 부실한 제품 검사를 통해 확산된 세균성 오염 물질로 인한 것이었지만, 다른 리콜은 불량 가공 장비에 의한 제품 오염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제품 리콜은 제조업체의 엄청난 손실입니다. 오염된 물질을 회수하는 데 드는 재정적인 부담, 손실이 난 제품의 불필요한 낭비 및 이러한 제품이 소비자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 등으로 인해 자동 식품 가공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안전 기준을 필요로 합니다. 플라스틱 또는 고무 컨베이어 벨트와 같은 질 낮은 장비 재료는 제품 품질에 대한 불필요한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벨트의 노후화와 반복 사용으로 인해 음식물을 직접 오염시킬 수 있는 미립자를 만들고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벨트는 또한 “가스를 배출”할 수 있으며, 이는 식품의 맛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고무와 플라스틱 벨트는 물리적 손상에 취약하여 화학 물질과 알레르겐을 유발하고 전염병이 악화될 수 있는 구멍, 디보트 또는 균열을 발생시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식품 가공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식품용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벨트

이음매 없는 금속 벨트는 표면이 평평하고 비투과성이어서 박테리아를 흡수하지 않습니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시스템은 식품 가공 시스템의 오래 지속될 수 있고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재료 선택입니다. 금속 컨베이어 벨트는 윤활을 필요로 하지 않고 가스를 배출하지 않으므로 제품 맛에 영향을 주는 위험은 없습니다. 또한 이 벨트는 식품을 오염시키고 소비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미립자를 만들거나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하면 청결 및 위생 처리 기준을 준수하기가 쉽습니다. 이음매 없는 금속 벨트의 견고하고 비투과성인 표면은 박테리아에 강한 내성이 있으며, 식용 재료를 운반할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보다 깨끗한 표면적을 제공합니다. 고온 및 부식에 대한 벨트의 저항력 때문에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시스템을 염소 세척, 고압 증기, 고압 세척 등과 같은 청소 방법으로 쉽게 세척할 수도 있습니다. Belt Technologies의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시스템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으며, OEM 방식은 유지 보수 및 청소 작업 중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제품 처리량과 효율성 달성

스테인리스 스틸 식품 가공 시스템의 설계 및 구성 옵션은 다용도입니다. 들러붙지 않는 표면 코팅 또는 천공을 추가하여 효율성 및 제품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더 정확한 배치 인덱싱을 위해 컨베이어 벨트에 부착물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스테인리스 스틸 벨트는 고온에서 작동하고 내식성이 뛰어나므로 장기적인 안전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자동 식품 가공 시스템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포함시키면 위생적이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 결과를 보장합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는 금속 벨트를 쉽게 설계하여 기존의 자동 식품 가공 시스템에 맞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사의 특별한 식품 가공 분야에 맞게 설계된 맞춤형 스테인리스 스틸 컨베이어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냉동 피자와같은 냉동식품에서 생고기 요리 과정에 이르기까지 스테인리스 스틸 금속 컨베이어 벨트는 요리, 냉동 및 식용 제품의 취급에 탁월합니다.

자동 식품 가공 시스템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당사는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금 바로 Belt Technologies의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